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기존에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마우스 패드만 쓰고 있었는데요

키보드는 패드가 없으니 높이가 조금 다르고 불편한게 있어서

장패드를 찾아보았습니다.

롤을 하니까 lol 캐릭터 장패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정식으로 팔고 있는곳이 잘없더군요 그래서 직구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요새는 해외직구라고 해서 본인이 직접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하고 그걸 배대지 보내고 하지 않아도

오픈마켓자체에 해외직구 제품들이 저렴하게 잘올라와있어서

본인이 사용가능한 쿠폰이나 포인트, 컬쳐랜드등을 사용하시면 직구보다 가성비가 좋은 

해외제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대신 해외구매 제품이다보니 급하게 쓰실분은 하시면 안됩니다 보통 1-2주는 잡아야 하니까요

저도 물건을 네이버엔페이에 해피머니 충전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7월27일날 구매해서 물건은 8월 4일날 받았습니다.

판매자한테 문의 했을때는 8월9일인 오늘 경에 받을거라고 했는데 

넉넉잡고 얘기하셔서 그런지 중간에 좀 빨라져서 10일이 안되는 8일경에 수령하게 되었네요

물건은  농산물 가공품으로 되어있는데 장패드 - LOL 여자캐릭터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이렇게 큰 박스를 열어보니 에어캡 뭉텅이 하나만 덩그러니 박스안에 자리하고 있네요

내용물이 상하지 않게 칼로 조심히 틈을 내주고요

에어캡을 벋겼더니 중국내 배송송장과 포장이 나왔습니다.

중국용 포장지를 벗겨낸후에 장패드 뒷면으로 말려있는 모습입니다.

말려진 장패드를 펴고 난 뒤의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상품페이지에서 사진이 너무 작게 나와서 무슨무슨 캐릭터가 있나 몰랐는데 

제품을 받고 나니까 확인을 할수 있었습니다. 

왼쪽부터 피오라, 카타리나, 미스포츈, 시비르, 애쉬, 아리, 잔나, 자이라, 애니로 구성되어 있네요

요새 오피(op) 서폿으로 각광받는 자이라죠

너무 쎈듯합니다. 상대 자이라 서폿이면 빡침요

악령자이라 스킨인줄알았는데 그냥 기본 스킨인것 같네요

밑에 애니는 이상한나라의 애니 느낌이 나지만 전혀 상관없는 코스튬입니다.

장패드가 물건너오면서 돌돌말려있어서 

전체 폈을때 끝부분이 말려 올라가는데요

말려 올라감을 방지하기 위해서 다시 역으로 돌돌말아서 

30분정도 고정시켰습니다. 

조금 낫긴한데 첨부터 이렇게 말려서 왔으면 좋았을껏 같네요

장패드는 고무냄새가 좀 나는데요 민감하신분은 탈취를 한뒤에 쓰셔야 할것 같습니다. 

30분정도말았다가 다시 펴니 끝부분이 이제 조금 안올라오네요

전체 사이즈는 80cm x 40cm이고 두께는 0.35mm인데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같이 올려놔도 공간이 넓직해서 좋네요

제가 사진을 책상위에서 찍는게 많아서 다른 리뷰 글에도 종종 장패드가 보일겁니다.

가격은 배송비까지 16500원 정도 들었구요 

알리에서 직접 살까 했는데 그쪽도 비슷한 제품들이 12달러씩 해서 가격메리트도 없는것 같고

그나마 구매대행은 배송이라도 빠르지 알리는 3주씩 기다려야되니 

훨씬나은것 같습니다. 

아마 타오바오쪽은 더 쌀것 같긴한데 중알못이라서

타오바오는 구매엄두가 안나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