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번에 안양8동의 마스코트 두루미하우스에

코코네일이라는 네일가게가 입점했대요!

 

 

안양8동 두루미하우스  2층 코코네일

 

 

 

애기 두돌 지나는동안 전에 푸꾸옥가서 네일 받은거 말고 거의 반년만에 네일을 받으러 가볼까 하고 

바로 예약했답니다.

 

x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하면 예약할 수 있어요.

근데 저는 애기랑 매일 지나가는길이라 직접 들러서 예약하고 

며칠 뒤에 네일을 받으러 갔답니다. ☺️

 

 

손톱이 짧은 상태로 네일을 받게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끄트머리만 동그랗게 다듬어주셨어요.

애기랑 있다보니 손톱 긴건 신경쓰여서 짧은게 낫더라고요. 

 

 

제 퍼석퍼석한 맨손을 다듬고 갈아주셨어요. 이건 무슨 에센슨지 모르겠음여

 

 

애기 하원하기 전에 시간 맞춰서 예약갔고 이달의 네일도 있고 기본적인 색감은 전부 있었어요.

규모는 아담하고 편하게 앉아서 네일 받고 갈 수 있답니다.

 

선생님께서 기본 손톱 관리해주시고 네일 들어갔어요. 편하게 얘기하면서 했답니다. ㅎㅎㅎ 

애기 엄마라 그런가 애기들 얘기 많이 하게 되더라고여

 

저는 색은 잘 몰라서 선생님이 추천해주시는 컬러로 했어요. 센스있게 색 골라서 배치해주십니당 ㅎㅎ

 

선생님이 힘빼라고 하시는데 자주 안받아봐서 막 손에 힘이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받자마자 한 컷.  심플하니 이쁘죠?

 

누디한 투명빛나는 분홍분홍에 약지는 펄, 엄지엔 리본이랑 보석을 넣었어요. 리본이랑 보석은 스티커같은 파츠가 있더라고요.

저는 잘 모른다는.. ㅋㅋ 암튼 센스맨처럼 알아서 잘 해주셨답니다.

 

딱 봄 다되가는 날씨라 자연스럽고 부농부농하게 컨셉 잘 나온거 같았어요.

 

 

 

여기는 왼손.

저는 원래 큐티클 정리 안하는데 오랜만에 젤네일 꽉 채워서(?)이쁘게 받을려고 오랜만에 큐티클 다 제거했네요.

원래 큐티클이 엄청깔끔하게 붙어있는 편이었어요.

 

 

산뜻하니 좋네요 👍

 

 

가는 길은 여기 두루미 하우스의 2층 마을공방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생긴 접히는 파티션 같은거 너머에 보여요.

 

 

이건 받자마자 찍은건데 손포즈가 어색하죠? ㅋㅋㅋ

 

 

기분좋게 젤네일 오랜만에 받고 애기 데릴러 갔답니다.

지금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어서 기본값만 받으시고 그것도 저렴하게 해주셨어요.

 

앗 내돈내산이라는 점! ㅋㅋ

 

 

 

전 안양8동에 이렇게 뷰티가게가 생기는게 너무 반갑고 계속 번창하길 바라는마음에서

응원차 후기 써봤어요.

 

여기 동네가 카페도 잘 없고 식당도 없고.. 그냥 빌라만 많은 그런 조용한 동네거든요 ㅋㅋ

 

 

 

 

가게는 코코네일이고

두루미하우스 2층에 있으니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할게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