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kt vvip는 도미노피자에서 월마다 4만원 이상 시키면 3만원 할인해주는  멤버쉽 혜택이 있습니다.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크랩앤립 하프앤하프 를 시켜보면서 4만원을 채우기 위해 사이드로 관자 씨푸드 로제 파스타를 골라봤어요. 

 

도미노는 해산물이 영.. 제 취향은 아니지만 이번엔 남편의 모험심으로 골라봤답니다.

 

kt vvip혜택으로 4만원 이상 주문시 매장 픽업이 필수고요, 사이드 반값할인 안됩니다!! 반값할인되는 주문창에서 고르시면 안돼요 ㅎㅎ 그래서 사이드를 무려 9800원에 사야됨 ^^

 

 

이게 바로 크랩이랑 립인가봅니다. 크랩보다 시선을 강타하는 저 귀여운 치즈볼.. 

 

근데 얘네 돌보느라 피자를 30분이나 식히고 먹게되었어요..ㅠㅠ 아마 갓 나온걸 먹었으면 더 맛났겠지요

 

이렇게 나폴리 도우에 피자 조각마다 메인 토핑이 두덩이씩 꼼꼼히 들어간걸 볼 수 있네요 

이거는 립 (소고기) 에 페퍼로니랑 토마토, 버섯이 보이네요.

이건 스노우볼이라고 그냥 치츠볼에 치즈가 얹어진 모습이에요. 중간에 약간 그을린 저게 크랩입니다. 

비주얼은 끝장나게 맛있게 생겼어요. 크랩의 모습 보이시죠? 전 기대안하고 있었어요.. 그동안 해산물이 영 그랬음..ㅋㅋ

그리고 관자 씨푸드 로제 스파게티입니다. 노란건 노른자가 아니라 망고라는 미친 사실.. 

저는 솎아냈습니다 ^^.. 그냥 로제 파스타 맛이에요. 맛은 좋아요. 망고는 싫지만 ㅋㅋㅋ 이건 민초, 피자에 파인애플이랑 비교도 안되는 미친 조합이랍니다 ㅜㅜ.. ;;

너무 늦게 먹어서 불어터졌지만 맛있었어요. 육퇴도 칼퇴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애기 금방 재우고 넷플릭스 보면서 먹을 생각하다가 아쉽게 되었죠.

치즈볼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피자도우랑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안에는 덜 반죽된 것같은 부드러운 치즈가, 겉에는 살짝 그을려 매트한 치즈볼 위에 하얀치즈. 정말 맛있어요. 따뜻할 때 폭풍흡입 하세요 

이거는 붉은대게 다리살이라고 하네요. 전작의 해산물들보다 훨씬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역한 비린맛도 별로 안나고요.

이건 그을린 방울토마토. 맛나네요

우리동네 도미노는 맨날 많이 태워먹는지 도우를 다 잘라서 줍니다 ;.. ㅠㅠ 왜저러는겨. 아예 도우 실종 상태.. 이건 나폴리도우입니다..ㅠㅠㅠ

립 스테이크 부분 피자는 정말 맘에 들었어요. 고기가 약간 한국식 갈비 양념맛인데 굉장히 짭쪼름한 간장베이스에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특이하게도 스테이크에 페퍼로니까지 있죠? 질릴 틈이 없는 강렬한 맛의 피자랍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이 단일메뉴로만 다음에도 먹고 싶네요!

이 소고기는 립스테이크, 갈빗살이라고 합니다 맛나요.

맛있는 도미노 피자 맨날 까먹다가 말일에 급하게 사먹지만 ㅎㅎ 혜택으로 저렴하게 먹으니 너무 좋네요

 

 

 

그리고 2023년이 밝아 떡국도 해먹고

 

치킨도 만들어먹은 돼지 꿀꿀의 여정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