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엑시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 엑린이이다.

이더가 떡락하기 전 0.3이더를 구매했는데(눈물..)  대충 마켓에서 플랜트, 아쿠아, 버드를 사기로 결정.

그렇게 만든 조합

내가 첫 구매한 플랜트, 아쿠아, 버드 조합 (플랜트는 빌려줘서 레벨이 안맞음)

이걸로 아레나도 돌리고 어드벤처도 돌리느라 나름 수난이었다.

그러다가  slp (smooth love potion)이 조금 모이니까 나도 브리딩을 해보자 싶었다.

나처럼 세마리로 단촐하게 시작하는 많은 엑린이들은 엑시가 열마리 미만이기 때문에 에너지가 항상 부족하고

그러면 경험치나 slp획득도 없이 억지로 데일리 퀘스트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난다.

엑시를 늘려야겠다는 열망은 거기서부터 시작한다.

 

엑시 사이트- 내 계정-Claim tokens 에 들어가면 내가 보유중인 slp가 연동되여 나타남

나는 교배 전 클레임 가능한 slp가 661개 있었다.

클레임요청으로 모든 slp를 교환가능하게 꺼냈다. 한 번 꺼낼 때 다 꺼내는 게 좋은 것 같다. 

이번에 요청하면 다음번은 2주뒤라는 내용

왜냐면 한번 꺼낸 뒤(꺼낸날짜는 5월 27일) 두번째 요청이 6월 10일 이후에나 가능하다고 요청이 막힌다고 말을하니...;;
(지금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따.) 약 2주간 락된다.

 

그래서  쓸만큼만 꺼내게 되면 나중에 급하게 브리딩 하고 싶을 때 주변인에게 slp를 빌려야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일단 잘 모으고 꺼낼만큼 충분히 꺼내놓쟈

 

내가 브리딩할 새 두마리

고민하다가 딱히 맘에 안드는 나의 버드가 가장 순혈에 가깝기에 지인의 버드와 함께 브리딩하기로 하고 잠시 내 엑시를 보냈다

지인의 엑시를 빌려오더라도(gift로 내 로닌지갑에 보내준다) 다시 원 주인에게 돌려주면 레벨은 유지된다. (그러므로 레벨초기화에 놀라지말고 교류하며 브리딩하자)

내꺼는 싸구려 엑시이기때문에 이미 두번의 브리딩이 되어있었고 세번째 브리딩에 450포션이 필요했다. 그리고 지인의 엑시는 첫번째 브리딩으로 150포션이 필요해 총 600포션이 필요했다.

브리딩요금은 2axs 더 필요했다. 

나는 600포션 지인에게 로닌으로 보냈고, 지인분이 내 버드와 자신의 버드를 브리딩했다

브리딩 뒤 만들어진 알과 내  버드를 gift해서 돌려주었다.

돌려받은 알과 나의 버드
브리딩 된 알

한 5일쯤 뒤에 현재상태가 egg -> Adult가 되면 Morph to adult (성체 되기) 가 활성화 된다. 그걸 누르면

그냥 알이 엑시가 된다. 대단한 먼가는 없더라. 하지만 첫 브리딩은 설레었다.

설렘은 잠시였지만..

내 첫 브리딩 개잡것 버드

놀랍다. 

여기 스탯에 큐트버니.. 버그 특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조루 엑시

1. 부모가 털이 없는데 털이 생김 (이거 왜그런거죠..?🥲)

2.부모가 순혈 버드(bird)인데  버그(bug) 주둥이가 달림 ^^ (Cute Bunny)

3.어그로를 끄는 에그밤(eggbomb::아로마로 어그로끌기)만 남고 전이(Blackmail::아로마를 상대에게 전가시킴)가 없어졌는데  체력이 28이다. 

결론. 뒤에서 대충 공격때리다가 all-out shot 때문에 체력 거의 떨어질 때 즈음 아로마 날리고 자살해야됨.

물론 상대가 버드면 그냥 원샷원킬로 죽을 가능성 다분.

 

음..  들어보니

이번에 처음으로 돌연변이 시스템이 도입되었다고? 나도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내 첫 브리딩은 말도안되는 돌연변이로 망한 듯 하다.

ㅋㅋㅋㅋ

그렇게 완성된.. 나의 분홍 쥐새끼들. (플랜트는 잠시 교환중 ^^)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