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주말에 광화문에 서점가려다 종각역에서 우연히 발견한 롤파크


종각역에서 정말 바로 보임




거기 엄청난 조각상과 롤 선수들 피규어들 그리고 라이엇 피시방도 있고..

암튼


롤팬시들이 한켠에 마련되어있었어요.


그와중에 눈길을 사로잡는 예쁜 여캐릭터들 kda 마우스패드를 발견했어요.


뮤비 너무 좋아해서 엄청 봤었는데 팬시가 있다니..!


게다가 한국에서만 정발되고 오프라인판매만 한다고합니다... 결국 충동구매 



박스에 심플하게 일러스트만 4면에 그려져있는데..

너무 이쁘다..ㅠㅠ 대박이다..




박스를 열면 장패드만 들어있어요


박스는 너무 예뻐서 진열해두면 좋을거같더라구요.



펼친 장패드의 폭은 80cm



재질도 튼튼 쫀쫀하고 무엇보다 일러스트 해상도가 정말 높아요.




마감도 흠잡을 게 없어요.



책상에 깔끔히 밀착되는 고무재질로 되어있고 적당한 두께감.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 사용함에 편리했어요.



저작권표시랑 롤, 라이엇 게임즈 로고가 끄트머리 박혀있어요.



맨질맨질 부드러운 질감.



전체샷은 이러합니다. 뭔가 글씨에서 빛나는것처럼 보이네요 그냥 프린트가 그렇게 되어있음 ㅋㅋ



제 펜타그래프 무선 키보드를 두니 이정도 크기입니다. 



남편이 쓰는 롤 장패드. 이것도 일러스트가 정말 이뻐요.



이렇게 비교해봤더니 퀄리티 차이가 확.. ㅎㅎ;; 



같은 아리인데.. 둘다 이쁘지만 퀄리티가 압도적으로 차이나네요 ㅎㅎ



두 장패드 모두 폭은 80인데 남편꺼는 세로가 훨씬 넓어서 그게 좋다길래

이 kda는 남편선물로 줄려다가 걍 제가 쓰게되었다는..


크기 참고하세요! 



저는 세로가 적은게 실제로 사용할땐 편한거같아요


실제 사용샷



제 모니터는 32인치예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