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애견 하네스 :: 후르타 액티브 하네스 리뷰



보리가 기존에 쓰던 심플한 H형 하네스

후크가 플라스틱이라 부서지는 바람에 새로 하네스를 장만했다.



첨에는 비싸고 인기많은 하네스인 러프웨어 사려다가


요즘 돈을 많이 써서 포기하고 안사야지 했다가...


우연히 이 하네스를 떨이로 판매하길래 사게되었다.




내가 산거는 체리 색깔 45-60사이즈이다. (숫자는 가슴둘레) 





신기하게 자기껀줄 아는지 꺼내자마자 냄새맡으러 달려온 보리 ㅎㅎ



내가 산건 후르타 사의 액티브하네스 가슴둘레 사이즈 45~60cm 색상은 체리. 



꺼내자 마자 내가 여지껏 쓰던 하네스와 다른 부티가.. ㅋㅋㅋ 



머시기 저시기 텍도 이쁘게 잔뜩 걸려있다.




가슴 닿는부분에 제품 사이즈같은것도 표기되어있다.




목이 들어가는 모양이 대략 이렇다.



등쪽 한 가운데에 후르타 로고. 깔끔하고 이쁘다.



보리의 착용샷

뭔가 안전벨트 한 느낌

튼튼한거를 애한테 입히니까 요지부동이다 -ㅁ-



...아 진짜 생각못했는데 유일하게 아쉬운점



어깨가 얄상한 푸들에게 이 가슴팍 폭이 생각보다 넓다;;


그래서

겨드랑이가 살짝 쓸린다.



가슴팍쪽이 커서 몸에 딱 붙지 못하고 약간 공간이 생겨버렸다...ㅠㅠ



아오씨 다 이쁜데...ㅠㅠㅠ

정말 디자인 이뿐데...



후크도 살에 안닿게 되어있어서 쓸려할일이없어서 너무너무 좋고 맘에드는데..ㅠㅠㅠ



슴짝이 안맞는게 문제네 ㅠㅠ/..


(그래도 일주일 사용 결과 걍 잘 쓰고는 있다)




아직도 얼음자세인 보리




얼음자세여서 사진찍기 진짜 편하다 ㅋㅋ



앞 뒷면.


마감이나 디자인은 정말 좋다.





문제의 가슴팍 부분.



여긴 등부분 안쪽면이다. 아주 튼튼하고 깔끔한 박음질



아직도 열받은채로 요지부동인 보리


등에 인식표랑 이름표 붙였다.

(나중엔 걍 목걸이도 따로 하느라고 옮겼다. 하네스를 계속 착용하진 않으니..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