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ip

나의 아저씨 정희네 위치

jedi knight 2018. 4. 21. 13:22
728x90
반응형


dy랑 요새 나의아저씨보고있는데

저는 중간중간 나오는장소들이 아는곳이라서 반가와서 드라마속 장소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함께하고있습니다

드라마안에서 후계 친구들과 자주가는 술집으로 나오는 정희네의 위치가궁금해서 찾아봣는데

명확히안나와서 보니

인천 만석동에 위치한 곳이엿습니다.

추가로 후계역은 신정네거리역 4번출구구요

박동훈 3형제들이 밤에자주걸어가던 철길은

용산역 쪽 이촌로 29길입니다.

이지안(아이유)과 박동훈(이선균)이 둘이 술마셧던 장소는 일산의 코주박입니다.

곧있으면 종방하게되는데 빨리끝나는것같아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